소셜 커뮤니티 서클 커넥션·위시컴퍼니·온오프믹스 참여하는 ‘소셜파티’ 진행

성남--(뉴스와이어)--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는 소셜 네트워크 커뮤니티 서클 커넥션과 함께 오는 4월 22일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3시까지 신사동에 위치한 라운지B에서 ‘소셜 파티 첫 번째 이야기’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클 커넥션 파티는 ‘소셜 파티’를 모토로 다양한 기업, 브랜드, 다양한 소셜 커뮤니티들이 함께 기획, 진행, 홍보하는 새로운 형태의 파티가 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파티 기획 및 진행은 서클 커넥션(Circle connection), 참여자 모집은 모임관리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오프믹스(Onoffmix), 마케팅 및 후원 브랜드 소싱, 제휴 등은 패션, 뷰티 브랜드 관리 기업 위시컴퍼니에서 나누어 진행한다.

파티 기획을 담당하는 서클 커넥션 이정우 대표는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가 만나 진행되는 소셜 파티를 기획해보고 싶었다. 하나의 파티를 구성하는 많은 요소들을 여러 단체에서 나누어 담당하는 새로운 취지로 진행하는 소셜 파티인 만큼 각각 원하는 바를 얻어갈 수 있는 형태로 발전시켜 보려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서클 커넥션 파티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도네이션, 세미나, 런칭 파티 등 다양한 컨셉을 접목시켜 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파티에는 글로벌 남성 뷰티 브랜드 갯츠맨(GATZMEN), 수입 언더웨어 편집숍 라폰타나(la Fontana) 등에서 후원한 상품들로 ‘시스루룩입장 고객 속옷 세트 무료 증정이벤트’, ‘커버스틱 활용 남성 메이크업 이벤트’ 등 흥미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티 사전 참가 등록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www.onoffmix.com)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위시컴퍼니(070-4237-9448)

위시컴퍼니 개요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Wishcompany)는 2010년 설립됐다. 이후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이자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를 시작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를 론칭했다. 현재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동남아시아 등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64여 개 국가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위시컴퍼니는 자체 제작 콘텐츠를 활용해 전 세계 소비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한다. 유튜브 채널 Wishtrend TV는 올해 4월 기준 구독자 수 180만 명을 돌파했고, 이는 한국 화장품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로 꼽힌다. 크로스보더 E커머스 WISHTREND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위시컴퍼니의 브랜드를 포함해 국내의 우수한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콘텐츠와 함께 소개한다.

온오프믹스: http://www.onoffmix.com

웹사이트: https://www.wishcompany.net/

연락처

위시컴퍼니
070-4237-9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