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1 지식서비스 협업 및 융합지원사업 실시

인천--(뉴스와이어)--인천광역시에서는 지식서비스 기업의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제조업의 구조고도화를 통한 동반성장을 위하여 2011 지식서비스 협업 및 융합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사업은 중소기업간 협업으로 지식서비스 산업과 제조업의 동반성장 및 산업 활력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실시한 2011 지식서비스 협업 및 융합지원사업은 총 15개 협업체 30개 기업이 신청을 하였으며 이중 심사를 거쳐 모바일관리를 위한 친환경 스마트 배터리 관리시스템을 개발과제로 제시한 (주)지엠아이티와 (주)에스티비 협업체를 비롯하여 6협업체 12개 기업을 선정하였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사업화 비용의 최대 70%인 협업당 최고 2천만원의 지원금이 지급되며 지원예산은 총 1억2천만원으로 지원금에 자부담을 추가하여 사업을 실행한다.

인천시의 지식서비스 협업 및 융합지원사업은 작년에 3개 협업체 지원을 시작으로 올해로 2번째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이번선정 사업 관련 신청기업체에서 사업과제와 관련된 실물 모형을 제작해 가져와 심사위원들에게 어필하는 등 열의가 넘친 것으로 전하면서 2012년부터는 사업의 평가를 통하여 지원금을 차등화하고 더 많은 홍보 및 사업금액 확대 등을 통하여 여러 기업체에서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광역시청 경제수도추진본부
중소기업지원과 김창환
032-440-42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