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현금인출기에서 영화티켓 구입하세요

뉴스 제공
CJ CGV 코스피 079160
2005-05-30 08:59
서울--(뉴스와이어)--지하철역과 편의점에서도 영화티켓 구매가 가능해진다.

영화관 서비스의 선진화를 이끌어 온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체인 CJ CGV(대표이사 박동호)는 영화관 업계 최초로 현금인출기(CD기)에서 CGV 영화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발매 서비스를 6월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금인출기를 통한 CGV 발권 서비스는 편의점을 비롯한 수도권 및 부산, 광주 지하철역과 공공 장소에 설치된 1,000여 개의 한네트 현금인출기(CD기)에서 가능하며, 티켓은 한번에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CGV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는 것과 동일한 조건으로 CGV 제휴 신용카드와 이동통신회사 카드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CGV 멤버십 회원은 자동으로 포인트도 적립된다. 한네트 현금인출기(CD기)에서 발매한 영화티켓은 전국 CGV 어디에서나 환불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로 전체 예매의 약 70%에 이르는 현장 예매를 이용하던 고객들이 영화관까지 오는 번거로움과 기다림의 불편함 없이 언제든 가까운 곳에서 영화티켓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CGV마케팅팀의 이상준 팀장은 “지난 해 CGV 체인망을 이용해 어디서든 발권이 가능한 크로스 티켓팅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반응이 좋아, 한네트와의 제휴를 통해 현금 인출기에서 시간의 제약 없이 전국 어느 곳에서나 편리하게 영화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CGV는 다른 영화관보다 한발 앞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와 로열티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본 서비스는 5월말 서울 및 수도권에서 시범 서비스를 거쳐 6월부터 전국으로 확대 될 예정이며 6월 한 달간은 발매 수수료가 무료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연락처

김민지 2112-6664 / 예스커뮤니케이션 김영민 과장 720-8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