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간행물윤리위, 2011년 ‘찾아가는 독서아카데미’ 협약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위원장 양성우, 이하 위원회)는 4월20일 11시 2011년 <찾아가는 독서아카데미> 독서교육 협력기관 협약식을 위원회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독서교육 협력기관으로 선정된 도서관에는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가 지역 실정에 맞는 독서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며,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도서관협회 이은철 회장과 협력기관으로 선정된 8개 지역 대표 도서관 관장 등이 참석한다.

특히 2011년 <찾아가는 독서아카데미>는 독서교육의 파급 효과를 높이기 위해 독서운동의 최일선에 있는 도서관 사서와 독서활동가들을 대상으로 한 전문교육과정으로 기획하였다.

5.3(화) 제주한라도서관(자기성장과 세상을 이해하는 열쇠, 독서치료)을 시작으로 8주 8회(24시간)과정이 상·하반기 각 1회씩 운영된다.

▶ 2011년 <찾아가는 독서아카데미> 운영 도서관
인천미추홀도서관, 춘천평생교육정보관, 대전한밭도서관, 부산시립시민도서관, 대구중앙도서관, 창원도서관, 전북교육문화회관, 제주한라도서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개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Publication Industry Promotion Agency of korea)은  전자책 출판 등에 의한 디지털 환경의 변화와 출판 시장 환경의 글로벌화에 대응하여 출판 문화 산업을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흥 하기 위해 설립된 재단법인 이다.

웹사이트: http://www.kpipa.or.kr

연락처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 독서아카데미팀
권성남
02-3153-279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