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NI myDAQ 출시 기념 풍성한 체험 이벤트 실시

2011-04-19 11:0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웹사이트 ni.com/korea, 대표이사 김주엽, 이하 한국NI)는 창의적 공학 교육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는 NI myDAQ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대학의 교수를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새로 출시된 NI myDAQ의 Instructor 버전을 한정 판매하고, 관련 세미나를 함께 개최하여 해당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NI myDAQ은 창의적 공학설계 및 강의를 위한 전문 공학 교육 플랫폼으로, 디지털 멀티미터, 오실로스코프, Function 발생기 등 8가지 계측기와 USB DAQ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수 많은 대학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 언어 NI LabVIEW와 Multisim 소프트웨어를 연동하여 다양한 공학 실험이 가능한 멀티 교육 플랫폼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NI에서 아카데믹 마케팅&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박세일 팀장은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는 텍스트 기반의 언어에 비해 훨씬 쉽고 빠른 개발이 가능하기 때문에 테스트 자동화, 계측 및 컨트롤 관련 어플리케이션에 최적의 개발 언어입니다. NI myDAQ 하드웨어는 이러한 LabVIEW와 연동되어 학생들이 보다 흥미를 갖고 수업에 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창의적 공학 교육을 실제 수업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했던 분이라면 이번 체험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NI는 교수님을 위한 “창의적 공학설계 세미나”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되는 본 세미나에서는 NI myDAQ을 이용한 실습 세션을 마련하여, 센서 데이터 수집 및 액츄에이터 구동, 온도제어 어플리케이션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수업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사례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세미나에 사전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 강의용 레이저 포인터 또는 LabVIEW 강의용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대학 교수를 위한 세심한 준비가 돋보인다.

NI myDAQ 제품 구매 및 세미나 등록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ni.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3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