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독, 애견문화 트위터 시대 열어간다

서울--(뉴스와이어)--현대사회가 발전할수록 심리적인 불안이나 상실감은 더 높아질 수 있다.

이러한 환경에 더불어 애견은 사람과 더불어 가장 교감이 통하는 동물이다. 한국에는 수 백만의 애견이 이제 반려견으로 더불어 살아가고 있고 이에 따른 애견산업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애견문화의 정착은 아직 많은 과제를 가지고 있고 한국 또한 매년 수 천마리의 유기견이 발생하여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유기견이 발생하고 있는 원인은 애견에 대한 부주의로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애견에 대한 잘못된 상식과 정보없이 쉽게 분양을 결정해서 여러 질병이나 애견의 특성을 고려하지 못해 키울 수 없는 환경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점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한국애견협회 공식에이전시인 아이콘독(http://www.icondog.co.kr)은 애견에 대한 트위트 방식의 종합 포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온라인 커뮤니티 방식에서 벗어나 애견인과 쉽게 교류할 수 있는 트위트 소통을 제공하고 애견을 등록하면 같은 견종을 키우는 사람들과 손쉽게 소통하고 분야별 전문가들로 부터 애견 육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시 추억과 즐거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자신만의 애견 홈페이지가 자동으로 생성된다. 또한 견종별 표준에 맞는 분양 상담서비스를 받거나 오프라인 다양한 행사를 통해 애견스쿨, 체험활동을 한국애견훈련학교 도기즌과 연계하여 애견 훈련교실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연예인과 여러 공인들도 아이콘독을 통한 분양과 다양한 애견지식을 통해 애견문화 정착을 위한 애견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kc.or.kr

연락처

디지털피플 전략사업부
노규한 부장
02-3412-54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