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업무용메신저 쿨메신저 5.9버전 발표

뉴스 제공
지란지교소프트
2011-04-19 15:17
대전--(뉴스와이어)--지란지교소프트가 업무용 보안 메신저 ‘쿨메신저 5.9 버전'을 19일 발표했다.

이번 5.9 업그레이드 버전은 HTML기반의 에디터 기능이 추가되어 메세지창에 이미지를 손쉽게 첨부가능하고 메신저상에서 실시간으로 사용자 검색을 할 수 있도록 변경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또 공지사항이나 근태관리 외에도 원격지원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기능을 보강했다.

무엇보다 큰 변화는 모바일 환경 지원이다.

모바일 기기 보급의 확대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쿨메신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쿨메신저 모바일앱이 출시 되었다. 쿨메신저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앱 다운로드/설치 후 기존의 쿨메신저 아이디를 입력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현재 5.9 버전에서는 안드로이드OS만 지원하며 아이폰용 앱은 5월내 출시예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컨버전스사업부 오진연 부장은 “이번 쿨메신저 5.9 버전 출시로 업무용 메신저 의 사용 영역 확대를 통해 더욱 다양한 환경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수용해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한 메신저 환경이 구현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쿨메신저는 최근 한국교원단체연합회, 한국노동조합총연합회, 정보통신연구진흥원 등에 공급되어 사용 중이며, 6천여 기업 및 교육기관에서 사용 중인 국내 마켓쉐어 1위 기업용 메신저이다.

지란지교소프트 개요
(주)지란지교소프트(창립일 2015.07.01 / 자본금(10억) / 직원수 104명(2015.7월 기준) / 매출액 107억(2014년) / 인터넷역기능차단 및 업무용솔루션)는 SW전문기업으로서 기업, 학교, 가정에서 유통되는 데이터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SW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개인정보보호솔루션 공공기관 레퍼런스 1위 제품인 PCFILTER를 비롯해 업무용 메신저 브랜드 1위 제품 쿨메신저, 60만 가입자를 보유한 자녀 PC, 스마트폰 사용관리솔루션 엑스키퍼, 국내 클라우드형 DLP 시장점유율 1위 오피스키퍼 등 뛰어난 제품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리더로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나아가 국내 최고의 SW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iransoft.co.kr

연락처

지란지교소프트 홍보팀
과장 서지영
02-2006-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