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Vietnam Multimedia Corporation, 합작법인 설립

- 합작법인은 스마트에너지와 베트남에서 디지털 TV로의 이전에 중점을 둔다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04-19 17:28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선두기업인 Sigma Designs (NASDAQ: SIGM)와 베트남의 최대 멀티미디어 법인 중의 하나인 Vietnam Multimedia Corporation (VTC)은 디지털 TV, 스마트 에너지 제품, 홈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위한 고성능 셋톱박스를 개발하고 판매할 합작법인을 설립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합작법인 VietSilicon Technology Joint Stock Company (VSilicon, JSC)로 양사는 입증된 IPTV 반도체 기술과 VTC의 비길 데 없는 베트남 현지 콘텐츠 및 네트워크를 결합하여 베트남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다.

VTC Digicom의 사장인 Nguyen Hoang Phong은 “Sigma Designs는 베트남 시장에서 현대화에 필요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Sigma와 긴밀하게 협력함으로써, 베트남에서 디지털 영역으로의 이전이 가속화될 것이다.”

Sigma Designs의 CEO인 Thinh Tran은 “VTC는 베트남의 디지털 TV 분야에서 앞서 나가는 혁신 기업이다”라고 말했다. “미디어 프로세서 및 커넥티드 홈에서의 우리의 경험과 VTC의 디지털 TV 분야의 경험이 조합을 이루어 고해상도 셋톱박스와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베트남의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다.”

계약조건에 의거, 이 합작법인은 경험 많은 팀, 기술개발, 제품, 판매 및 마케팅을 통합한다. 결합된 인재, 역량, 자본 공유와 함께 이 합작법인은 베트남 시장에 혁신을 가속화하고 제품을 공급하는 데 주력할 것이다. Sigma Designs는 2011년에 이 합작법인에서 두 가지의 신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베트남 과학기술부 차관인 Dr. Chu Ngoc Anh은 “우리는 베트남의 첨단 기술 분야를 현대화하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다. “VTC와 Sigma Designs의 협력에서 우리는 베트남의 첨단 기술 산업이 성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고, Sigma의 전문기술에 대한 공헌에 힘입어, 베트남의 많은 기업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지에서 첨단 기술 제품을 생산하게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베트남의 정보통신부 장관인 Dr. Le Doan Hop은 “VTC와 Sigma의 협력은 베트남의 TV분야를 디지털화하고 베트남 하드웨어 산업을 성장시키는 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합작법인의 본사는 베트남에 있게 된다.

VTC 관련정보
VTC는 베트남 최대의 멀티미디어 법인이다. 국가 소유 기업인 VTC는 TV(콘텐츠 제작 및 방송), 정보통신(액세스 및 네트워크), 기타 부가가치 서비스를 포함하여 미디어 액세스와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한다.
4백 만 명 이상의 가입자가 있는 VTC는 베트남에서 가장 많은 유료 TV 가입자 기반과 최대의 디지털 TV 방송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업은 위성, 지상파, 케이블, IPTV와 모바일 TV 솔루션을 통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체 백본 3G와 4G 서비스를 곧 출시함으로써 베트남 5대 이동통신 회사가 된다. 이 기업은 게임, e-뱅킹 및 e-결제를 포함하여 베트남 부가가치 서비스 분야의 선두 기업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www.vtc.com.vn/.

Sigma Designs, Inc. 관련정보
Sigma Designs는 가정내에서 오락 및 홈 오토메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고도 통합형 시스템-온-칩(SoC)을 공급하는 유수의 팹리스 반도체 공급업체이다. SoC 솔루션에는 미디어 프로세싱, 유무선 네트워킹, 비디오 이미지 프로세싱 및 홈 오토메이션 그리고 IPTV, 셋탑 박스, 게이트웨이,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 미디어 통신 기기를 포함하는 가전 제품의 핵심 구성요소를 형성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포함된다. 캘리포니아 주 밀피타스에 본사가 있는 Sigma Designs는 미국, 캐나다, 유럽, 홍콩, 이스라엘, 일본, 싱가포르, 대만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브라질, 중국, 한국과 러시아에 판매점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Sigma Designs 웹사이트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및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인 것으로 판단된다.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에는 1933 년 증권법 제 27A 조 및 1934 년 증권 거래법 제 21E 조의 의미에서, Sigma 사의 향후 제품개발, 2012회계연도의 합작법인에 의한 두 가지 신제품의 소개, VTC 와 Sigma Designs의 합작법인으로부터 예상되는 이익, VTC 와 Sigma Designs 의 합작법인이 각 사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 베트남 시장의 가속화된 성장, 셋탑박스 및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베트남의 증가하는 수요, 베트남 하이테크 시장의 발전과 성장 등을 제한을 두지 않고 포함하는 미래 예측적 언급이 포함되어 있다. 실제 결과는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다. 예를 들면, 반도체 산업에 대한 현재의 경제환경의 지속성과 같은 일반적인 경제환경, IPTV의 성장률, 커넥티드 홈 테크놀로지,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및 일반적인 프로슈머와 산업 오디오/비디오 시장, 그리고 특히 베트남에서 셋톱박스 및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램프 수요, 해당 시장에서 Sigma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용을 배치하고 달성하는 Sigma의 능력, 베트남에서 여타 기술이나 제품과 경쟁하기 위한 Sigma의 SoC 역량, 2011년 3월 28일 제출된 서식 10-K의 연례보고서와 같이 Sigma의 SEC 보고서에 수시로 자세히 기술되는 기타 위험 등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적 언급은 이 보도자료의 작성 시점의 정보만을 반영하여 작성되었으므로 독자들은 이 보도자료를 읽으며 이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Sigma는 오늘 일자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의 변화에 의해 혹은 예상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하여 이 미래 예측적 언급에 대해 개정을 한 내용을 공개적으로 발표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알릴 의무가 없음을 밝힌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Layla McHale
Sigma Designs, Inc.
+1-408-262-9003
이메일 보내기

Jay Nichols
Sterling Communications for Sigma Designs, Inc.
+1-415-992-3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