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장애인의 날 맞이 바자회 수익금을 장애우 시설 등에 전달
특히 판매 품목 중에는 지적장애우 시설인 부천 혜림원의 원생들이 직접 만든 빵, 쿠키와 수공예품도 있어 그 의미를 더하고 있으며 본 행사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아시아나가 후원하는 부천혜림원, 유니세프 한국 위원회, 부천대장분교 등에 전액 기부하게 된다.
또한 지난 19일(화)에는 아시아나 캐빈승무원으로 구성된 챔버 앙상블이 국립특수학교인 안양 해솔학교에서 장애 학생들을 위한 연주회를 가졌다.
이번 연주회에서 아시아나 캐빈 챔버 앙상블은 장애 학생들이 듣고 부르기 쉬운 동요 메들리와 ‘어머나’ 등 유명 가요는 물론 ‘사운드 오브 뮤직’ 과 같은 영화 음악을 연주하였으며, 기내 방송 멘트를 활용한 곡 소개를 통해 기내에서 연주회가 펼쳐지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공연 중간에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며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페이스북을 통한 두 번째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색동행복천사’ 이벤트를 가진다. 4월 30일(토)까지 아시아나 페이스북 팬페이지 (www.facebook.com/asianaairlines.korea) 내 ‘사회공헌 프로젝트’ 탭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이용자들이 국내 저소득층 아동의 사연에 대한 응원을 남기면 누적된 응원 댓글 수 100개 당 저소득층 아동 10명에게 어린이날 선물세트를 후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3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