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상하이 모터쇼에서 혁신 기술 선보여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11-04-20 10:27
대구--(뉴스와이어)--델파이는 상하이 국제전시장에서 4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열리는 상하이모터쇼에 참가하여 차량의 안전성, 친 환경성, 연결성(connected)에 중점을 둔 기술을 선보인다. 최신 능동 형 안전시스템, 차량 엔터테인먼트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시스템, 전기차용 전기/전자 통합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엔진 관리 솔루션, 에너지 절감 및 배기가스 감소 솔루션, 친환경을 고려한 신냉매 적용 에어컨 냉매시스템 등의 기술들이 델파이 부스 (홀 W4 B060) 에서 소개된다.

- 안전성: 운전자들을 도로에서 더욱 안전하게 지켜주는 델파이의 지능형 충돌 방지 기술
능동 형 안전 기술로는 멀티모드 전자 스캐닝 레이더(ESR - Electronically Scanning Radar), 통합 지능형 전방 감지 카메라, 후방 감지 카메라 및 싱글 빔 단파 레이더 등이 전시된다.

델파이의 멀티모드ESR은 이 분야에서 매우 혁신적인 제품으로 단일 레이더 만을 사용해 넓은 시야의 중거리 및 고 해상도의 장거리 영역 감지를 제공한다. 넓은 중거리 감지 대역으로 옆 레인에서 끼어드는 자동차들을 인식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차 앞을 지나는 자동차와 보행자를 감지 할 수 있다. 장거리 감지 대역 안의 최대 64개 물체를 확인할 수 있는 뛰어난 객체 구별 능력으로 정확한 범위와 속도 데이터를 제공한다.

델파이의 지능형 전방 감지 카메라는 단일 화상장치와 지능형 화상 처리 기술을 이용하여 탁월한 감지 및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 델파이의 후방 감지 카메라는 차량의 후진 경로를 계산하여 후진과 주차 시 후면 충돌을 방지 하고 평행주차 및 후진 주차의 안내를 제공한다.

- 친환경 성: 미래를 이끄는 새로운 에너지 기술
전기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전기차 충전 포트, 고전압 빔과 차폐 커넥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할로겐 미적용 초박막 전선, 하이브리드 파워박스 등 전기자동차용 E/E 아키텍쳐 솔루션, 델파이 멀텍® 가솔린 직분사시스템과 헤비듀티 디젤 커먼레일시스템 등의 업계를 선도하는 가솔린과 디젤 엔진 관리 솔루션,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전기차용으로 개발된 다양한 델파이 제품 및 솔루션이 전시된다. 또한 친환경을 고려한 신냉매 적용 에어컨 냉매시스템 , 하이브리드와 전기저동차용 에어컨 시스템과 배터리 냉각시스템도 상하이 모터쇼에서 함께 선보인다.

- 연결성 (Connected) : 자동차 생활을 무한대로 확장시켜주는 델파이의 커넥터 시스템
델파이는 자동차 정보와 데이터 연결 기술을 개발하고 판매하며 자동차와 인포테인먼트간 교류를 구축하며 자동차를 정보교환 플랫폼으로 바꾸는데 중점을 두어왔다. 전시될 차내 정보 플랫폼용 델파이 솔루션으로는 맞춤형 모니터와 차내 커넥티드 헤드 유닛 및 최신 내비게이션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커넥티비티 내비게이션 라디오(CNR), 업계를 선도하는 데이터 커넥티비티 시스템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델파이코리아
한진희 차장
031-899-5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