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5월 가족사랑 Festival’ 이벤트 시행

- 가족과 함께 상품가입시 푸짐한 경품 추첨 기회 제공

- 하나은행 최초 거래 고객도 추첨 대상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1-04-20 11:10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상품 판매 이벤트인 ‘가족사랑 Festival’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적금, 펀드 등의 상품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국가 대표팀 축구경기 입장권(100명) ▲ 갤럭시 플레이어(20명) ▲부모님과 어린이들을 위한 연극 공연티켓(65명) ▲젊은 층을 위한 뮤지컬 공연 티켓 (2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과 거래중인 고객이 가족과 함께 대상 상품에 가입할 경우 본인은 물론 해당 가족까지 각각 응모할 수 있으며 하나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도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적금, 펀드, 방카슈랑스, 주택청약상품 등의 적립식 상품과 정기예금, ELD 등의 거치식 예금은 물론 개인대출 고객까지 포함된다.

이와 함께 블로그, 미니홈피, 트위터 등 고객의 SNS에 본 ‘가족사랑 Festival’을 소개시 우수작을 선정해 국가대표팀 축구경기 입장권을 20명에게 별도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2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www.hanabank.com)나 콜센터(1599-1111) 또는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홍대기 과장
02-2002-2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