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키넥트 스포츠: 칼로리 태우기’ 추가 콘텐츠 공개

- 키넥트 최다 판매 타이틀 ‘키넥트 스포츠’, 추가 콘텐츠 공개로 색다른 재미 선보여

- Xbox LIVE 통해 320 포인트로 구매 가능, 250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 추가

2011-04-20 11: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오는 4월 29일부터 Xbox 360용 키넥트(KINECT) 타이틀 중 가장 많이 팔린 인기 타이틀 ’키넥트 스포츠(Kinect Sports)’의 추가 콘텐츠 ‘키넥트 스포츠: 칼로리 태우기(Kinect Sports: Calorie Challenge)’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칼로리 태우기(Calorie Challenge) 모드에서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간식들이 아바타의 칼로리 라이벌로 등장한다. 피자 대장(Peppy Pizza), 날쌘 탄산음료(Supersonic Soda)등과 경쟁을 펼쳐야 하는데, 각 음식들은 대표하는 칼로리 수치가 있고 유저들은 할당된 시간 안에 세워진 도전 과제들을 풀어 이 칼로리를 태워버려야 한다. 복싱 게임에서는 천하장사 우유(Mighty Milk)에 펀치를 날리고, 육상 경기장에서는 끈기의 셀러리(Steady Celery)와 함께 결승선을 향해 경주를 하는 등 건강을 위해 칼로리를 태우며, 동시에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새로워진 키넥트 스포츠는 유저들의 거실을 세계적 수준의 경기장, 볼링장, 축구장, 육상 경기장 등으로 만들어 준다. 이 곳에서 유저들은 스타 플레이어가 되어 공이 보이면 차고, 스파이크를 날리고 심지어 톱스핀을 걸 수도 있다. 직관적이고 즉각적인 재미를 주는 키넥트 스포츠는 골키퍼의 허를 찔러 축구 시합에서 승리를 거머쥐거나 권투장 링 옆에서 친구를 응원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파티 게임이다.

‘키넥트 스포츠: 칼로리 태우기’ 추가 콘텐츠는 Xbox LIVE를 통해 320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다. 250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와 두 개의 새로운 아바타 어워즈가 제공되며 Xbox LIVE를 통해 친구들과 경쟁하며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