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종합사회복지관, 제 2회 옥수문화축제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옥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상덕)은 개관 13주년을 맞아 2011년 4월 15일(금)에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제 2회 옥수문화축제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개관 기념식, 2부 노래자랑으로 나누어 약 3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위 행사에는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 종선스님, 보건복지부 장관 진수희, 성동구의회 의장 윤종욱, 민주당 성동갑 위원장 최재천, 시의원 곽재웅, 구의원 이길경·전계석·김현주, 성동경찰서장 김상운, C&M동서울케이블TV 지사장 임해동 등 각 계층의 내빈이 참석하여 개관기념을 축하해주었다.

또한 C&M동서울케이블TV, 이마트 본점, 궁플란트치과, 한국마사회 성동지점, 비트플랙스 등 많은 지역 내 기관에서 따뜻한 마음을 더해 보다 풍요로운 행사가 되었다.

특히 다채로운 끼를 가진 다양한 연령대의 지역주민이 참가한 노래자랑을 통해 주민들이 서로 알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며, 가수 장미화를 비롯한 초대가수들의 흥겨운 공연으로 열기가 더해졌다.

정상덕 관장은 “지역의 주인공인 주민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나누는 문화축제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을 화합할 수 있는 전통성 있는 지역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매년 지역주민을 위한 행사로 진행될 계획이다.

본 행사는 C&M동서울케이블TV(채널 4번)에서 4월 23일(토) 오전 10~12시, 4월 24일(일) 16~18시에 방송된다.

연락처

총무과
팀장 한은미
02-2282-11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