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최첨단 고성능 검사 툴 IN-SIGHT EXPLORER 4.5 버전 출시

뉴스 제공
코그넥스
2011-04-20 17:53
서울--(뉴스와이어)--머신 비전 시스템 및 ID 자동인식 분야 전문기업 코그넥스(www.cognex.com)는 기존 In-Sight 비전시스템의 기능을 확장하고 현재 시판되는 제품 중 가장 최첨단의 In-Sight 검사 툴을 제공하는 In-Sight® Explorer 4.5 버전을 출시했다. In-Sight Explorer 4.5 검사 툴에는 올인원 에지 및 표면 검사 툴, 올인원 비드 폭 및 위치 툴, 한 번에 여러 개의 코드를 판독하는 강력한 ID 툴이 제공되어, In-Sight 카메라를 사용하여 바코드를 판독하는 동시에 검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새로운 FFD(Flexible Flaw Detection) 에지/표면 검사 툴은 컬러 및 흑백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사용 가능하며, 형태 적합성 확인이나 얼룩, 긁힘 등의 표면 결함과 같은 경계면의 결함을 검사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FFD는 스크린 인쇄된 로고의 결함 검사와 같이 인쇄 검사에도 사용될 수 있다. 또한, FFD툴은 사용자가 정확성과 속도 우선 사항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유연성과 시스템 실행 도중 결함을 무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코그넥스 비전시스템 사업부 매니저인 바스카 배나르지(Bhaskar Banerjee)는 “플렉스 툴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일반적인 공정의 변동에도 정상 제품을 불량품으로 판독하는 오류가 발생하게 된다”며, “새로운 FFD(Flex Flaw Detection) 툴은 하나의 간편한 툴 안에 렌즈 및 원근감 왜곡에서 오는 오류, 배율 변경, 인쇄 등록 오류, 라인 스캔 이미지의 과장 등과 같은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보다 정확한 검사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In-Sight Explorer 4.5에는Bead Finder와 Bead Tracker라는 두 가지의 새로운 EasyBuilder® 사용자 인터페이스 툴이 포함된다. Bead Finder와 Bead Tracker는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툴로, 위치상의 결함과 폭을 기반으로 한 결함 및 차이를 발견하고 공정 관리에 필요한 모든 비드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In-Sight Explorer 4.5에는 1-D 바코드 및 2-D 매트릭스 코드 판독에서 강력한 성능이 입증된 ID알고리즘인 1DMax™/2DMax™ 를 기반으로 하는 데이터 매트릭스 판독 소프트웨어인 ReadIDMax도 추가되었다. ReadIDMax는 코드의 위치에 상관없이 한 번에 최대 128개의 코드를 판독할 수 있어, 사용자는 여러 개의 코드를 동시에 판독하고 부품을 검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In-Sight Explorer 4.5에는 CIP-Sync, 정밀 클럭 동기화 프로토콜 및 UDP 통신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 통신 개선 사항이 추가되었다. 또한, In-Sight Explorer 4.5는 MC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Mitsubishi PLC에서 카메라 제어 명령을 전송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가격과 성능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델로 제공되는 In-Sight 스마트 카메라는 다양한 업계에서 자동화 검사와 품질 관리에 있어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In-Sight 비전시스템은 모든 종류의 공장 네트워크 및 자동화 제어 시스템과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In-Sight 비전시스템의 런타임 작업 모니터링을 위해 옵션 품목으로 운영자 디스플레이가 지원된다.

새로 출시된In-Sight Explorer 4.5는 현재 판매 중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무료 평가판 버전 다운로드는 코그넥스 웹사이트 www.cognex.com/explorer 에서 얻을 수 있다.

코그넥스 개요
코그넥스는 머신 비전 분야의 세계 선도 업체로 볼 수 있는 머신 비전 센서 및 시스템, 장비를 설계, 개발, 제조 및 시장에 공급합니다. 코그넥스 비전 시스템은 전세계 제조공장에서 다양한 아이템의 제조공정 자동화와 고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코그넥스는 1981년 설립되어 이후 50만대 이상의 머신 비전 시스템을 출하해 2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코그넥스는 미국 메사추세츠주 나틱에 위치한 본사 외에 북미 지역, 일본, 유럽 및 동남 아시아 등지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gnex.com

연락처

코그넥스 코리아
유지현 과장
02-539-9047
이메일 보내기

호프만 에이전시
김지선 차장
02-737-2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