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딕’ 대한민국 최초 음모론 탄생

뉴스 제공
쇼박스 코스닥 086980
2011-04-21 09:14
서울--(뉴스와이어)--강렬한 티져 포스터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모비딕>이 ‘대한민국 최초 음모론’이라는 참신한 장르를 표방하며 영화계 안팎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음모론을 다룬다!
2011년 극장가에 새로운 센세이션 예고!

6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모비딕>이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음모론’을 전면으로 내세운 획기적인 시도로 영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비딕>은 의문의 교각 폭발사고를 둘러싸고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려는 사회부 기자와 내부 고발자, 그리고 사건을 조작하려는 그림자 조직의 거대한 진실게임을 담은 영화. 그 동안 <컨스피러시><에너미 오브 스테이트> 등 여러 할리우드 작품에서 음모론을 다루었지만 국내에서 전면적으로 음모론을 제기하는 한국 영화는 <모비딕>이 처음이다. 충무로에서 처음 시도되는 본격 음모론 영화 <모비딕>의 연출을 맡은 박인제 감독은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나서 지금 살고 있는 세상에 대해 한번쯤 질문을 던져볼 수 있었으면 한다”는 기획의도를 밝혔다. 황정민, 진구, 김상호, 김민희 등 실력과 개성을 두루 갖춘 배우들이 총 출동하여 긴박한 액션과 치열한 두뇌싸움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영화 <모비딕>은 기존 한국 영화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매력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당신은 음모론을 믿습니까?
76% “YES” 의미심장한 투표 결과 공개!

지난 주 네이트폴 영역에서 진행된 음모론 관련 투표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은 놀라웠다. “당신은 음모론을 믿습니까?”라는 질문에 76%나 되는 네티즌들이 “YES”라고 답해 음모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지지를 표출한 것. 네티즌들은 투표와 함께 “왠지...있을 것만 같은 사건들이 너무 많아!!!(한아름) / 당연히 있지 않을까용??? 그러니 이 사회가 이렇게 시끄럽지 ㅜㅜ(차미영)” 등의 의견을 밝혔다. 투표를 통해 음모론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공감을 확인한 <모비딕>은 올 여름 아무도 예상하지 못 할 충격적인 진실과 음모로 관객들의 오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딜라이트
517-3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