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포털 벅스, ‘위대한 탄생’ 무료 감상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음원 유통을 기념해 무료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대한 탄생’은 지난 4월 15일(금) TOP10의 탈락과 합격 명암이 갈렸다. 이중 탈락자 조형우, 백새은과 더불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이태권과 셰인의 노래가 음원으로 정식 발매됐다. 조형우가 부른 모튼 하켓의 ‘Can’t take my eyes off you’, 백새은이 부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Beautiful’, 이태권이 부른 로버트 팔머의 ‘Bad case of loving you’, 셰인이 부른 노라 존스의 ‘Don’t Know why’가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첫 번째 탈락자였던 권리세와 황지환의 음원도 서비스 중이다. 또한 4월 22일(금) TOP8 생방송 직후에는 참가자들이 직접 부른 모든 음원들이 바로 공개될 예정이다.

음악포털 벅스는 매주 ‘위대한 탄생’ 생방송이 끝난 직후, 매주 1만 명씩 총 7만 명에게 ‘듣기 7일 무료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 및 듣기’가 가능한 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스트리밍 방식으로 듣기만 해도 스마트폰 안에 음악이 저장되는 ‘SAVE 이용권(매월 자동결제)’도 첫 달에 약 90% 할인된 가격인 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위대한 탄생’ 앨범의 MP3를 구매한 이용자를 추첨해 경품도 증정한다. 음원을 가장 많이 다운받은 고객 1명에게는 아이패드2를 제공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각각 캐논 카메라, 아이폰 도킹오디오, 던킨 도너츠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벅스 홈페이지(www.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공격적인 사업 전개를 위해 ‘위대한 탄생’의 독점 음원 유통과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향후 ‘위대한 탄생’ 방송이 끝나고 회차별로 나온 음악을 앨범으로 지속 발매하며 독점적으로 뮤직비디오를 서비스하게 된다. 또한 방송 도중에 ‘벅스’ 로고가 노출되는 자막광고를 비롯해 벅스 홈페이지에서 방송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각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경영지원그룹
정수영 과장
02-6907-90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