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바이오제품 안전성 시험비용 지원

청주--(뉴스와이어)--충북도는 사업비 1억원을 들여 ‘2011 바이오제품 안전성 시험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도에 따르면 바이오제품 안전성 시험비용 지원은 바이오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품 개발과정에서 반드시 요구되는 안전성, 유효성 평가 시험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의약, 화학, 식품, 환경, 전자, 바이오공정, 바이오에너지 등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지원자격은 도내 소재의 바이오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에 한하며 대기업·대학·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은 제외된다.

신청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며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지원 업체가 선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충청북도 홈페이지(www.cb21.net) 공지사항의 게시번호 5504호를 참고하면 된다.

충청북도청 개요
충청북도청은 157만 도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22년 5월부터 김영환 도지사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충청북도의 비전은 도민이 체감하는 충북경제 활력 제고, 지속 가능한 미래 일자리 창출 기반 구축, 소상공인과 사회적 경제 기업의 자생력 강화 생태계 조성, 미래형 에너지 구조 전환과 신산업 선점으로 에너지 자립률 제고, 글로벌 경제 영토 확장을 통한 충북 수출 견인 등 5대 전략 목표를 통해 충북 경제(GRDP) 100조원 시대로 도약하는 것이다. 충청북도는 정책 실명제를 도입해 주요 정책의 결정 및 집행 과정에 참여한 관련자의 소속·직급 또는 직위 및 성명과 의견을 기록·관리함으로써 정책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담당 공무원의 책임성을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b21.net

연락처

충청북도 바이오산업과
바이오산업팀장 정인성
043-220-46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