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소풍, 도시락으로 스파게티 싸올 것 같은 가수에 이승기 등극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봄소풍 때 도시락으로 스파게티 싸올 것 같은 가수는?’이란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지난 4월 12일부터 4월 18일까지 총 911명이 참여한 투표 결과, 이승기가 42%(379명)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를 빅히트 시키며 국민 남동생으로 등극했으며, 현재 TV CF를 통해 ‘정원이의 남자’로 불리며 많은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투표 참여자들은 게시판에 “승기는 맛을 떠나 정말 성의껏 싸올 것 같다. 뭐든 성실하고 준비성도 철저하니 도시락만 가져올까? 게다가 낭만적인 남자다”, “다정다감하고 자상한 로맨틱 가이 승기와 같이 소풍가고 싶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이승기는 현재 예능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1박2일’에서 봄맞이용 ‘영구머리’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화제가 되는 등 귀여움과 엉뚱함을 무한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최근 공개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되고 있는 로맨티스트의 대명사 알렉스가 25%(223명)의 득표율을 얻으며 2위에 올라왔다. 팬들은 “당연히 로맨틱 가이는 알렉스다”, “알렉스는 굽고 튀겨온 스파게티를 챙겨올 것 같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평소 알렉스의 다정다감한 성격과 요리실력에 한 표를 던졌다. 알렉스는 과거 요리사 경험이 있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도 요리실력을 맘껏 뽐낸 적이 있다. 또한 공개연애를 선언해 주위의 부러움을 사는 반면, 연기활동에 매진하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3위 역시 ‘우결’이 영향을 끼쳤다. 최근 ‘우결’에서 f(x) 빅토리아와 가상부부로 맹활약 하며 로맨틱한 남편의 역할을 하고 있는 2PM의 닉쿤이 18%(160명)으로 3등을 차지했다. 닉쿤은 ‘우결’에서 빅토리아를 위해 스파게티를 요리했으며, 야구장에서 뽀뽀하는 사진으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4위는 9%(90명)의 득표율을 차지한 UV의 유세윤이, 5위는 4%(39명)를 받은 휘성이 랭크됐다.
설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벅스 투표 페이지(http://music.bugs.co.kr/holic/poll/2261?page=1)에서, 설문 1위를 차지한 이승기의 음악과 다양한 정보는 이승기 페이지(http://music.bugs.co.kr/artist/7218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벅스(www.bugs.co.kr)는 4월 28일 충무공 탄신일을 맞아 ‘해군복이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아이돌’을 조사 중이다. 현재 빅뱅의 탑과 비스트의 두준, 2AM의 슬옹이 경합을 벌이고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경영지원그룹
정수영 과장
02-6907-905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