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문자 이모티콘 앱 ‘iTextEmoticon2’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최근에는 문자 사용이 많은 일반들을 위한 앱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아이폰 사용자와 일반폰(피처폰) 사용자 간의 문자 이모티콘(그림말)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된 ‘iTextEmoticon2’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ITextEmoticon2는 아이폰 사용자가 늘면서 아이폰 유저들이 일반폰으로 이모티콘을 보낼 때, 그림이 깨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앱으로 아이폰 유저끼리 활용 가능한 입체적 이모티콘 외에도 일반 피처폰 전송 시에도 깨지지 않도록 한국표준 특수기호를 사용하고, 각 이모티콘을 80byte로 맞춰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iTextEmoticon2는 기존의 ‘길게 누르기-전체선택-복사-붙여 넣기’ 방식이 아니라 그냥 간단히 클릭만하면 되는 ‘원클릭’ 방식으로 편리성까지 갖추었으며, 100개에 불과 했던 초기버전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1500개의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 iTextEmoticon2를 개발한 주인공이 현재 단대부고에 재학중인 고3 김지후(20) 학생이라는 점도 화제다.

현재 iTextEmoticon2는 메일, 메신저, 채팅, 트위터, 카카오톡 등 아이폰에서 글씨를 쓸 수 있는 곳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온케이 개요
온케이는 아이폰 및 일반폰에서도 호환가능한 문자 이모티콘 앱 'iTextEmoticon2'를 개발, 출시한 개인사업자이다.

이 보도자료는 온케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