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 종이 적립쿠폰도 스마트폰으로 쏘옥”

- 종이 적립쿠폰 휴대 불편함 사라져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의 대세는 소비자들의 지갑도 웃게 만든다. 최근 숙명여대 재학중인 박진희씨는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마신 후 종이 적립 쿠폰 대신 스마트폰을 내민다. 이렇게 스마트한 적립을 돕는 신개념 적립 어플리케이션 ‘스탬프쿵’은 쏟아져 나오는 종이 적립쿠폰으로부터 지갑을 가볍게 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탬프쿵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기 전에는 누구나 한번쯤 적립을 받기 위해 정신 없이 지갑을 뒤지거나 쏟아져 나오는 꽉 찬 쿠폰들을 보며 한숨을 내쉰 적이 있을 것이다. 적립도 좋지만 불편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애당초 적립을 하는 것을 포기한다. 마찬가지로 업주들 또한 소비자들이 종이 적립 쿠폰은 들고 다니지 않는 이유로 이러한 적립제도에 대해 대부분 회의적 이었다.

이제는 스탬프쿵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편리한 적립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고, 통합관리가 가능하게 되어 소비자와 점주가 만족하는 적립 시스템이 마련되었다. 실제 스탬프쿵을 사용하고 있는 한 여대생은 “항상 지갑을 꽉꽉 채우는 종이 스탬프를 더 이상 들고 다니지 않아 편리하고, 적립하는 습관이 생기게 된다”고 이야기하였다.

업주들은 소비자들이 만족 하기 때문에 좋고, 기존에 목표하였던 적립을 통한 신규고객들의 재방문과 단골고객 유치가 한층 수월해졌기 때문에 좋다는 반응이다. 스탬프쿵 가맹점인 G까페 사장은 이와 관련하여 “소비자들이 적립을 하게 되니까 아무래도 우리매장을 한번 더 찾게 된다’고 말하여 스탬프쿵의 만족도를 실감하게 하였다.

뿐만 아니라 스탬프쿵은 홈페이지(www.stampcoong.com)를 통해서 매장의 점주들에게 효율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행중인 행사나, 할인 이벤트도 손쉽게 홍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가브레인 스탬프쿵 사업부 송동천 이사는 “종이를 없애는 것만으로도 소비자는 만족을 하게 되고 적립을 하게 된다. 또한 이러한 소비자의 행동면화는 한번 방문했던 매장을 다시 찾는 효과로 이어지기 때문에 최근에 신규고객이 단골이 되지 않는 문제들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다”며 업주와 소비자가 모두 큰 혜택을 얻게 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스탬프쿵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가맹을 원하는 매장은 5월 한달 동안 가입하는 매장에 한해서 1년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

메가브레인 개요
메가브레인(주)는 2005년에 설립된 IT서비스개발 전문회사로, PMP 및 스마트폰 두뇌 집중력 향상 서비스 '알파브레인'을 개발하여 연간 수험생 5만명 이상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성장시켰다. 또한 이러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1년 국내 최초 스마트폰 적립대행 서비스인 '스탬프쿵'을 특허출원 및 론칭하여 시장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mpcoong.com

연락처

메가브레인(주) 스탬프쿵 사업부
이사 송동천
070-7098-50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