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제25회 사랑의 달리기’ 개최
삼성전자는 21일 경기도 화성캠퍼스에서 반도체사업부 메모리담당 전동수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2만 2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 25회 사랑의 달리기'행사를 개최하였다. 금년도 모금액은 총 2억 8천만원으로 용인•화성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
‘사랑의 달리기’는 삼성전자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이 매년 봄·가을 두 차례, 사업장 주변 약 5km를 달리는 마라톤 행사로서 참가자들이 낸 기부금과 회사의 후원금, 먹거리 장터 수익 등을 모아 지역사회를 돕는 삼성전자 고유의 사회공헌 행사이다.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하는 ‘사랑의 달리기 행사’는 현재까지 약 34만 명의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들이 참가하였는데, 그 동안 참가자들이 달린 거리는 총 170만km로 지구 40여 바퀴에 달한다.
금년도 모금액은 약 2억 8천만원으로, 삼성전자는 후원금으로 용인·화성지역에 ‘세미콘 러브하우스’를 건립하여 독거노인 등을 위해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노승우 과장
02-2255-8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