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코리아, 제1기 ACE(ASUS Campus Elite) 모집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1-04-22 10:38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 기술로 전세계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IT기기에 관심이 많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수스의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를 이용해 PC를 조립하고, 아수스 PC 부품이 탑재된 DIY PC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알리는 제 1기 아수스 캠퍼스 엘리트(ASUS Campus Elite, 이하 ACE)를 오는 5월 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ACE 프로그램은 마더보드와 노트북을 비롯한 전세계 컴퓨팅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아수스가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젊은 인재들을 지원하고, 제품 및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종으로, 미국 하버드대, 중국 베이징대 등 전세계에서 2만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하고 있다.

아수스코리아에서 첫 번째로 모집하는 제1기 ACE는 ‘Be ASUS Campus Elites, DIY campus life!”라는 주제로, 10명의 대학생들을 선발해 약 5주간 아수스의 간판 제품인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로 PC를 조립하고, 아수스 PC 부품이 탑재된 DIY PC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각 주차별로 주어진 미션에 따라 DIY PC를 사용한 경험담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주변에 알리고, 아수스와 관련된 각종 활동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

ACE에 선발된 10명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2세대 인텔 i5/i7 CPU용 B3 New Revision P8P67 마더보드, ASUS GTX550 Ti DCU 그래픽 카드, 씨게이트 2TB 하드디스크, 윈도우7 및 MS 오피스 2010을 증정한다. 5주 간의 활동 기간 중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각각 람보르기니 VX6 노트북 아수스 EeePC 등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또한, ACE 활동 후 수료증을 받게 되면 재학기간 중 아수스 부품 구매시 5~10% 할인 혜택과 함께 아수스코리아 주최 공식 행사 참석 및 아수스 대학생 소모임에 참여 자격이 부여된다.

아수스코리아 마케팅팀 곽문영 과장은 “2011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제1기 ACE 모집은 평소 아수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 데스크탑 PC 조립에 관해 더 알고 싶어 하는 대학생 등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IT 디바이스에 대한 대학생들이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아수스는 특히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브랜드로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아수스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와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 1기 ACE 프로그램의 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5월 1일까지이며, 5월 2일 총 10명의 ACE를 선발 및 발표할 예정이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ACE 1기 10명은 2011년 5월 4일부터 6월 8일까지 5주 간 활동하게 된다. ASUS ACE 1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CE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asusce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코리아
이석오 주임
02-702-5168

홍보대행사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팀장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