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서울벤처큐베이터, 기본이 강한 벤처창업하기 수강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벤처기업협회(회장 황철주/ www.venture.or.kr) 서울벤처인큐베이터는 기술창업아카데미 '기본이 강한 벤처창업하기’과정을 개설하고 제 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창조하려는 우수(예비)기술창업자를 발굴, 벤처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통해 창업능력을 배양하고 자금, 입지, 경영, 기술자문 등의 종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부가가치의 기술창업을 육성코자 마련되었다.

오는 5월 19일 개강하는‘기본이 강한 벤처창업하기’는 예비창업자(기술창업자) 및 창업 1년 이내의 신생기업 CEO를 대상으로 총 8주간 진행되는 과정이다. 세부교육내용은 총 3개의 모듈로 구성되며 ▶첫째, 기술창업실무 분야인 미니벤처MBA, CEO마인드형성, 모의창업 등 창업의 기본을 다지는 프로그램 ▶둘째, 사업모델개발 분야인 사업타당성 검토 및 사업계획서 작성을 포함한 실전 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셋째, 체험 및 실전창업분야인 워크샵, 현장탐방 및 수강생간 정보교류를 포함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강료는 정부지원으로 무료이며(교재비는 개인 부담), 교육장소는 구로디지털단지의 서울벤처인큐베이터 강의장이다.

또한 수료생은 서울지역의 우수창업보육센터 입주기회, 개별창업지도 및 멘토링 기회가 제공되는 한편 중소벤처 창업자금 우대 및 기술평가보증서 발급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5월 6일까지 수강신청서 1부와 사업요약서 1부를 e-mail을 통해 제출 하면 된다.

한편 벤처기업협회 서울벤처인큐베이터는 1999년 설립된 벤처창업보육센터로 축적된 창업보육 노하우와 차별화된 입주기업 서비스로 2007년부터 최근 4년간 중소기업청 운영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S 등급을 받은바 있다.

문 의 : 벤처기업협회 서울벤처인큐베이터 이상학
(전화: 02-890-0560~4/ 메일: venture@seoulvi.com)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서울벤처인큐베이터
이상학
02-890-056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