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 클리닉을 운용하는 병원장이 추천하는 폼클렌징 ‘비치새얀’
여성 대부분은 자기 피부가 민감성이라고 생각한다는 통계가 있다. 자기 연민의 결과인지 객관적인 테스트를 거친 결과인지는 모르지만 그 만큼 자기 피부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심리적인작용도 영향을 끼쳤다고 봐야 할 것이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대부분의 여성들이 폼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판단기준은 의외로 단순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중론이다. 제품의 기능을 따지기보다는 습관적으로 쓰던 제품을 반복구매하는 경향이 크다는 것이다.
최근에 출시된 관련제품 중에 세포활성화제의 제조기술(발명특허 제180615호)을 토대로 만들어진 스킨메디의 폼클렌징 ‘비치새얀’이 관심을 모은다.
가정의학과 전문의면서 피부미용 클리닉을 운용하고 있는 광명병원 문웅원장은 ‘비치새얀’ 제품에 대해 전문의료용품은 아니지만 세포의 노화속도를 억제하고 세균에 대한 항균력을 가지는 세포활성화 성분에 대해 주목할 필요가 있다며 폼클렌징 제품으로서 ‘비치새얀’을 추천했다.
문 원장은 또한 이 제품에 30% 함유된 제올라이트, 세리라이트 같은 광물질이 피부미용의 핵심인 피부 이물질의 흡착과 배출, 원적외선 방사효과 그리고 특히 피부분비물의 흡착, 배출기능이 피부각질층 제거에 효과적일 수 있다고 평가했다. 실제로 기존 제품들과 비교할 때 주요성분에 있어서의 차이는 확연해 보인다.
3,000억 원에 가까운 시장규모가 말해주듯이 이제는 단순한 클렌징의 차원을 넘어 기초스킨케어의 개념으로 확대되어가는 흐름이다. 여성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도 세안용으로 폼클렌징을 선호하는 추세다. 하지만 앞에서도 지적했듯이 아직까지도 제품의 판단 기준은 성분이나 효과에 따른 선택이 아니라 습관적으로 기존 유명 브랜드 위주의 접근이 많아 보인다. 이제 폼클렌징 제품에 선택도 전문의의 충고를 한번쯤 귀담아 들어 볼일이다.
스킨메디 개요
(주)스킨메디는 ‘비치새얀’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시작하는 기능성 폼 클렌징제품 전문회사입니다. ‘비치새얀’의 클렌징 폼 제품은 제올라이트, 세리라이트, 몬모릴로라이트같은 기능성 광물질을 주원료로 피부세포의 노화에 따른 각질의 제거, 노화속도억제, 피부세포의 활성화 기능을 인정받아 세포활성화제의 제조기술특허를 받은 바 있습니다.(발명특허 제180615호) 그동안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없이 브랜드하나만으로 폼 클렌징제품을 선택해오신 관행에 도전합니다. 이제 새롭고도 매력적인 폼 클렌징 제품을 만나보세요.
웹사이트: http://www.okskinmedi.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라이드온
박승준
010-5281-6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