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지역 특수교육대상학생 연합체육대회 열려

2011-04-22 19:04
평창--(뉴스와이어)--평창지역 특수교육대상학생 연합체육대회(HAPPY SMILE 연합체육대회)가 4월 22일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평창지역 특수교육대상학생 및 학부모 등 80여명의 참가자들은 신나는 댄스로 준비운동을 마치고, 계주, 터널통과 등의 장애물 경주, 복주머니 던지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의 경기와 기차놀이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두가 하나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평창교육지원청 최현길 교육장, 이요원 교육지원과장, 이상녀 장학사, 윤종은 장학사, 이선아 장학사,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김정배 원장, 봉평초등학교 류시철 교장, 호명초등학교 박현광 교장, 진부초등학교 김태기 교장 등 많은 인사들이 참여하여 참가자들을 격려하였다.

함께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한 평창교육지원청 김맹겸 특수교육담당 장학사와 평창특수교육연구회 이선영 회장(평창중학교 교사),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오재법 활동운영부장은 행사를 마치고 교육청과 연구회, 수련원이 함께 준비하고 진행하였기에 행사가 잘 운영될 수 있었던 것 같았다며, 향후에도 상호 협력하여 본 행사뿐만이 아니라 평창지역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거리를 개발·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개요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은 국가에서 설립한 자연권 청소년 종합수련시설이다. 1998년에 준공했으며 부지 면적은 47만8300㎡, 연건평은 2만1000여㎡이다. 692명을 수용할 수 있는 76실 규모의 생활관과 10평, 13평, 18평, 26평 등의 가족 단위 수련의 집 45실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 연수시설, 문화시설, 체육 시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nyc.kywa.or.kr/

연락처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 김춘성
033-330-0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