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오르는 전셋값, 스틸하우스로 내집마련의 꿈 이룬다

포항--(뉴스와이어)--나날이 오르는 물가에 살기는 빠듯한데, 전세값 마저 올라 월급쟁이에게 내집마련의 꿈은 말 그대로 ‘꿈’인 게 현실이다. 하지만 이런 꿈을 현실로 만드는 대안으로 스틸하우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자연과 조화되는 아름다운 건축물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지난 99년부터 지금껏 스틸하우스를 전문적으로 만들어 온 (주)태용스틸 대표 손석수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예쁜 집에서 자신의 가정을 꾸리고 싶은 꿈을 꿉니다. 그런데 요즘 집값 오르는 걸 보면 다들 엄두도 못 낸다고 해요. 하지만 스틸하우스로는 요즘 웬만한 전세값보다 저렴하게 내 집을 마련할 수 있어요”라고 스틸하우스의 장점에 대해서 전했다.

3.3㎡당 가격이 320만원에서 350만원정도로, 이는 현재 서울의 평균적인 전세값에 훨씬 못 미치는 가격이다. 물론 더욱 저렴한 가격대의 조립식 하우스로 시공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틸하우스는 일반주택 시공과 비교해서도 훨씬 저렴하다. 일반적인 주택 시공법으로 스틸하우스처럼 내구성을 겸비한 멋스런 외관의 집을 지을 경우, 같은 면적 1㎡당 가격 400~500만원을 호가한다.

스틸하우스는 기존의 일반 주택보다 저렴하게 시공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지만, 일반 주택에 비해 내구성이 탁월하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지진이나 화재 등 천재지변에도 기존 주택보다 안전해 기능적인 면에서도 우수하다. 스틸하우스의 장점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건식공법으로 시공이 간편하고 설계가 자유로워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건물로 시공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내외장재로 마감이 가능하므로 외관이 매우 아름답다. 때문에 요즘에는 일반 가정집, 전원주택 뿐 아니라 펜션이나 카페 건물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예쁘면서도 튼튼한, 그림 같은 집. 이제 마음만 먹으면 TV에나 나올 법한 아름다운 외관의 집을 전셋값보다 싼 알뜰한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다. (문의:054-255-7111)

태용스틸 개요
(주)태용스틸은 건축 전문걸설 업체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항상 고객 님들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시장분석과 설계 뿐 아니라 새로운 개념의 주택 맟 상가형태와 대안을 제시하여 만족스런 결과를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xn--5y2by0ojse8xn9yb.kr

연락처

홍보대행
한국인터넷미디어
054-275-2102

이 보도자료는 태용스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