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통크게 쏜다

-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합리적 소비와 간편한 결제 생활 캠페인 전개

- 이니페이 간편결제시 세븐일레븐 2천원 자유이용권 단돈 100원에 제공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11-04-25 09:18
서울--(뉴스와이어)--전자결제 선도기업 이니시스(전수용 대표이사)는 당사의 가맹점인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http://www.wemakeprice.com)과 함께 총 9만개의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편의점 2천원 자유이용권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니페이 간편결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와 공동 진행하며 25일, 26일 이틀간 진행된다. 또한 구매한 자유이용권은 4월 27일부터 5월 27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니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는 신용카드정보를 사전에 한번만 등록하면 추후 결제시마다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이, 휴대폰 결제보다 더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고 PC, 스마트폰, 테블릿PC 등 다양한 Device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등록한 신용카드 정보는 카드사에서 보관하고 있어, 타인의 카드 도용 및 정보 유출의 위험을 없앴다.

이니시스 남성준 마케팅본부장은 “이니시스는 얼마 전 국내 PG사 최초로 이니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소셜커머스, 스마트폰 열풍 등으로 전자상거래가 더욱 활발해지는 가운데 간편결제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한 취지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고 이번 기회에 이니페이 간편결제의 최상의 보안과 편의성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상품 소싱을 책임지고 있는 위메이크프라이스 강병욱 팀장은 “생활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편의점의 자유이용권을 이번 간편결제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즐겁다”며 “사용자 편의성 및 정보 보안의 안전성 면에서 우수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위메프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고, 또한 회원들 역시 많이 이용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니시스는 5월 31일까지 이니페이 간편결제(http://inipay.inicis.com)에 등록한 고객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40대와 스마트TV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KG이니시스 개요
인터넷 핀테크 기업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돼 있다. 지급결제대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금융기관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들에 납품하고 있으며 결제 대행 이외에 인증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KB그룹 계열이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이니시스 마케팅팀
송광섭 대리
02-3430-588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브레인포스
허미야
02-776-7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