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e4u.com’ 모바일웹 오픈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1-04-25 10:04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www.ybmsisa.com 대표:이동현)의 온라인 강의를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들을 수 있게 됐다.

YBM시사닷컴의 외국어 공식 포털 ‘e4u.com’은 자사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회원들을 위한 모바일웹(http://m.e4u.c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웹은 스마트폰 웹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하는 전용 웹 페이지로, YBM시사닷컴은 간편하고 빠른 인터페이스를 갖춘 ‘e4u모바일웹’을 통해 수강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e4u.com의 강의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e4u.com의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는 회원은 모바일웹에 접속해 기존의 강의를 그대로 들을 수 있다. YBM시사닷컴이 e4u모바일웹을 통해 제공하는 강좌는 e4u.com이 보유한 단과 강좌 대부분이 해당되며, 약 250개 강의에 이른다. 회사 측은 이번 모바일웹 오픈으로 더욱 많은 수강생들이 효율적이고 편리한 학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e4u모바일웹에서는 ‘과정안내’, ‘My Class’, ‘프리존’, ‘고객센터’ 등의 코너를 선보인다.

‘과정안내’ 코너는 방대한 e4u.com의 강의 목록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My Class’ 항목에서는 학습 중인 과정, 학습 예정인 과정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쉽고 편한 학사 관리가 가능해진다.

특히 무료 학습 공간인 ‘프리존’을 통해 YBM생활영어, YBM생활일본어, YBM생활중국어 등 무료 회화 학습 콘텐츠와 VJ토익특강, Live 5분 CNN, 비즈니스 특강 등 매일 무료로 누릴 수 있는 동영상 강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프리존’은 e4u.com의 강의를 수강하지 않더라도 이용 가능한 메뉴로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활용하는 ‘알뜰족’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YBM시사닷컴은 5월 22일까지 e4u모바일웹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한다. e4u모바일웹에 오픈 기념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미스터피자, 파리바게뜨, 스타벅스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YBM시사닷컴의 한은화 차장은 “이번 e4u모바일웹 오픈으로 e4u.com 수강생들은 YBM시사닷컴이 추구하는 ‘스마트러닝’에 한 발 더 가까워질 것”이라고 기대를 보이며 “YBM시사닷컴은 수강생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손민지 대리
02-2009-0411

홍보대행 코콤포터노벨리
배유정 과장
02-6366-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