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교육센터, 호텔 인터불고와 함께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뉴스 제공
알코
2011-04-25 14:19
대구--(뉴스와이어)--창의교육 명가 (주)알코(회장 박종웅, 대표이사 최계희, www.alcos.co.kr)가 운영하는 레고교육센터는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 인터불고와 함께 어린이날 큰잔치’를 연다.

대구 지역에 위치한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5월 5일 오후12시부터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레고를 체험하면서 다채로운 식사도 할 수 있는 즐거운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좋아 하는 레고를 통해 직접 놀이와 창작의 즐거움을 온 가족과 함께 체험해 보는 축제의 자리다. 레고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한 조각 한 조각 맞추어서 자신이 원하는 어떤 모형이든 마음대로 만들고 부수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먼저 가족단위로 나름대로 제작한 작품을 출품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여기서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호텔인터불고의 객실이용권 및 뷔페식사권도 획득할 수 있는 행운도 얻게 된다.

무엇보다 이날 참가한 모든 가족이 함께 진행하는 레고로 세계지도 만들기는 이날 행사의 대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끼리 옹기종기 모여 레고브릭 조각들을 주어진 설계도에 따라 끼워 맞추고 이렇게 만들어진 조각 전체를 조립하면 대형 세계지도가 만들어지게 되는데 이날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매우 색다른 체험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레고교육센터에서 만든 다양한 캐릭터로 이루어진 레고작품 전시회도 함께 진행된다.

이날 행사를 위해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는 어린이날 특선뷔페도 준비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우동, 파스타, 샌드위치, 초밥, 튀김, 햄버거 등의 즉석코너와 샐러드 및 디저트코너로 구성되어 참여한 온 가족이 함께 편히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게 된다.

직장생활로 아이들에게 충분한 시간과 마음을 전해 주지 못해 미안해하는 아빠라면 아이와 함께 레고를 조립하며 즐거운 어린이날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일반인들도 참석이 가능한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레고교육센터(053-322-4144, www.legoeducationcenter.co.kr)나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053-3800-210)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레고교육센터는 레고브릭을 이용해 아이들의 창의력 교육을 선도해온 교육기관으로 현재 전국에 120여개의 센터를 통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마케팅1팀
팀장 김진석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