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편리하고 안전한 분유 수유를 위한 '400g 소용량 분유세트’ 출시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1-04-26 10:20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아기의 상황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매일유업(주)(대표 최동욱)은 26일 위생적인 분유 보관과 편리한 혼합 수유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존 800g에서 400g으로 포장 단위를 소량화시킨 ‘앱솔루트 명작 400g 세트(3개입/1단계 및 2단계)’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앱솔루트 명작 400g 세트’는 분유 사용량이 적은 엄마들도 캔 개봉 후 3주 이내에 모두 수유할 수 있도록 해 한층 더 편리하고 알맞은 양의 분유 수유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분유와 모유 혼합수유가 증가함에 따라 회당 분유 사용량이 적고, 분유캔 개봉 이후 위생관리에 걱정이 많았던 엄마들의 마음을 고려해 400g 소용량 분유캔을 출시하게 됐다.

매일유업 김남정 유아식마케팅부문장은 “분유는 오염 예방을 위해 개봉 후 3주 이내에 모두 수유를 하는 것이 안전하다”며 "엄마의 마음으로 한번 더 생각하여 적은 량의 분유를 수유하는 혼합 수유 엄마도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소용량 분유캔을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400g 소용량 분유캔은 하루 한번 정도 분유를 수유하는 5개월령의 아기라면 약 2주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앱솔루트 명작 400g 세트’는 이마트에서 26일부터 판매한다.

한편, 매일유업은 오랜 세월 축적된 유아식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엄마들의 편의를 위해 업계최초로 분유캡 상단에 개봉일을 표기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지난 1월에는 위생적이고 편리한 스푼 사용을 위한 분유 위생캡을 선보이기도 했다.

앱솔루트 명작은 ‘스스로 지키는 건강한 우리 아기’를 컨셉으로 지난 해 8월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아기의 면역 및 소화흡수 기능이 강화됐으며, 장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살아있는 비피더스 유산균, 식약청에서 인증한 면역력 증진 원료로 모유 면역 성분의 하나인 알콕시글리세롤, 그리고 체내 면역 시스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우유 속 세라마이드 성분을 새롭게 함유해 3단계 멀티면역시스템(소화면역, 기능면역, 초유면역)을 구축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인컴브로더
장성환 대리
2016-7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