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글로벌 콜센터 BPO 세미나, 사전등록 잇따라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란 기업이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핵심 역량을 제외한 회사 업무처리 전 과정을 외부 전문 업체에 맡기는 전략적 차원의 아웃소싱 방식이다. 미국에 본사를 둔 레인메이커는 현재 시티은행, 마이크로소프트, 후지제록스, KFC 등 많은 고객에게 콜센터 BP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의 렉스코드와 제휴를 맺고 본 서비스를 한국 기업들에게도 제공한다.
렉스-레인메이커의 글로벌 콜센터 BPO는 해외 콜센터를 활용하여 영어를 비롯한 기타 외국어를 구사하는 전문 상담인력을 이용하여 서비스 수준은 높이면서 저렴한 인건비로 운영이 가능하며 미국 레인메이커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관리의 용이성도 누릴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접수 중인 본 세미나 주최사 렉스-레인메이커의 손영광 매니저는 “다양한 업계에서 관심을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유통, 벤처기업, 전시 컨벤션 주최자, IT 업계, 외식 프랜차이즈 등 해외시장으로 진출을 계획 중인 글로벌 기업들이 세미나를 통해 필리핀 콜센터를 활용한 효율적인 고객관리 방법을 찾아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전했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글로벌 콜센터 BPO 사업은 세미나를 통해서 고객들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27일(수) 오후 6시까지 사전등록을 마감한다. 세미나 사전등록은 홈페이지 http://lexcode.com/lxrmkr/sub6-3.htm 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세미나 문의 : 렉스-레인메이커 손영광 BPO 매니저 (02-521-1076, ykson@lexcode.com)
렉스코드 개요
언어와 커뮤니케이션의 힘을 믿는 기업, 렉스코드는 대한민국 메이저 통,번역 회사이다. 정부 공공기관 및 기업, 개인 고객에게 고품격의 프리미엄 번역 서비스 및 통역, 컨벤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나아가 글로벌 외국어 콜센터 서비스 제공 등 언어와 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된 전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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