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 7인조 신인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식 SNS 채널로 지정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11-04-27 09:30
서울--(뉴스와이어)--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와글이 7인조 신인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공식 SNS 채널로 지정됐다.

에이핑크는 지난 4월 21일 첫 앨범인 ‘세븐 스프링스 오브 에이핑크(Seven Springs of Apink)’로 데뷔한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2011년 최대의 유망주로 주목 받고 있다. 에이핑크의 일곱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와글에 가입해 사용 중이며, 앞으로 와글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하는 등 친밀한 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와글을 스타와 팬, 팬과 팬 사이에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발전시킬 계획으로, 에이핑크를 시작으로 와글의 스타마케팅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향후 출시하게 될 신규 서비스의 광고 모델로 새로운 얼굴인 에이핑크를 파격 기용할 계획이다.

와글은 휴대폰 주소록을 기반으로 한 지인 중심의 한국형 트위터로, 트위터보다 긴 글 작성과 그룹 공개 등 한국인의 SNS 이용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LG유플러스는 향후 커뮤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하여, 와글을 서비스 플랫폼으로 진화시킬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 U+ 홍보팀
김윤옥 차장
070-4080-33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