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리얼리티3D 당구게임 ‘허슬당구2’ 전격 출시
- 생생한 3D그래픽 구현으로 실제당구를 치는 듯한 리얼리티 강조
- 유저간 네트워크 대전과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콘텐츠가 돋보여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비투소프트(대표 송상백)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허슬당구2’가 26일 SKT를 통해 서비스 시작했다고 밝혔다.
‘허슬당구2’는 피처폰용 3D 당구 게임으로 전작 ‘허슬당구’에 이어 생생한 3D그래픽을 구현하며, 고감도 물리 엔진을 사용해 실제당구를 치는 듯한 리얼리티를 더욱 강조했다. 컴투스는 ‘허슬당구2’가 전체이용가 스포츠 게임이라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SKT 서비스에 이어 KT, LG U+ 등 국내 이동통신 3사 모두에 차례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허슬당구2’는 시나리오, 대전 모드, 미션 모드 등 총 5가지의 게임 모드를 지원해 재미요소를 강화했고, 4구뿐 아니라 3구, 포켓볼 등 다양한 당구 게임을 도입해 유저 취향에 맞는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강점을 지녔다. 또, 14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육성 시스템, 새로운 콘텐츠 제공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대전 모드에서 안정화 된 네트워크 지원으로 유저 간의 원활한 대전이 돋보이며, 직관적 UI와 상세한 튜토리얼 구성으로 당구에 생소한 게이머들의 접근성을 높여 보다 다양한 유저들이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는 ‘허슬당구2’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허슬당구2’를 다운로드 받은 유저는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해 유니버셜 큐대와 큐집, 삼성전자 YEPP, 미니 포켓볼 당구대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허슬당구2’ 홍보 동영상을 각종 사이트에 게시하는 유저들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만 원권을 증정한다.
‘허슬당구2’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