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파나마와 전자정부 MOU 체결

- 대한민국 IT가 남미 치안문제 해결한다

뉴스 제공
LG CNS
2011-04-27 13:49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기업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김대훈 사장)가 27일 서울 회현동 본사에서 파나마 정부와 전자정부 협력 MOU를 체결했다. LG CNS 김대훈 사장과 에두와르도 하엔(Eduardo Jaén) 정부혁신청 장관, 에두와르도 브리세뇨(Eduardo Briceño) 기술국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LG CNS는 치안 솔루션컨설팅을 포함한 파나마 전자정부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적극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LG CNS 김대훈 사장은 “LG CNS는 국내외 대형 전자정부 사업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파나마 전자정부 프로젝트 추진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향후 LG CNS의 글로벌 치안 솔루션 경험을 바탕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 CNS는 몽골 EIN(긴급구조망) 시스템, 인도네시아 경찰청 범죄정보센터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2단계 사업을 준비 중에 있으며, 현재 모로코 정부 사이버안전센터, 인도네시아 재정정보시스템 등 해외 전자정부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언론홍보팀
김종욱 과장
02-6363-5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