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5월 5일 어린이날 맞아 광화문역에서 페이스 페인팅 실시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1-04-27 15:56
안양--(뉴스와이어)--방문미술 브랜드 홍선생미술(www.eduhong.com)에서 기획한 ‘생명의 땅, 독도사랑’ 미술전시회는 조선일보미술전시관에 이어 5678서울도시철도공사 광화문역에서 5월 5일까지 전시가 된다고 밝혔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5678서울도시철도 공사와 함께 광화문역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페이스페인팅과 가면 만들기를 한다고 했다.

광화문역에서 전시되는 ‘생명의 땅, 독도사랑’ 미술전시회는 “외국인들의 관심이 높아 아이들이 그린 독도를 천천히 세밀하게 관찰하고, 사진도 찍는 모습에서 조용한 외교가 시작되고 있음을 목격하는 순간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 전시회에 태국IPST(Institute for the promotion of Teaching Science adnd Technology) 관계자들도 관람을 하였다. 또한 미국, 일본, 말레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등에서 온 외국인들은 30분에서 1시간 이상씩 독도 그림을 감상한 후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었다.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