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돕기 ‘노랑Reborn+’ 발대식 개최

2011-04-28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은 어린이날을 맞아 치료중인 소아암 어린이 가족, 완치자들을 초청하여 ‘노랑Reborn+’ 캠페인 발대식을 가진다. 5월 3일, 희망美所 소아암센터(종로구 명륜동 소재)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소아암 어린이들을 상징하는 노랑리본을 가지고 다양한 작품을 만드는 시간을 통해 특별한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소아암 어린이 돕기 ‘노랑Reborn+’은 소아암 어린이의 희망을 상징하는 ‘노랑’과 건강하게 다시 태어난다는 ‘Reborn’, 희망을 위한 나눔 ‘+’의 뜻으로써, ‘나눔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을 희망으로 다시 태어나게 한다.’는 의미를 가진 나눔캠페인이다.

작년에 이어 노랑Reborn+의 홍보모델로 참여한 유아영(8세/신경모세포종) 환아의 보호자는 “어린이날, 암 치료로 힘겨운 날을 보내고 있을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참여하게 되었다. 아영이도 아직 치료중이지만 더욱더 힘든 친구들을 위해 노랑리본을 알리고, 함께할 것.”이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1년에 한 번 세상의 주인공이 되는 어린이날, 건강한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치료중인 소아암 어린이들 또한 노랑리본 만들기를 통해 기쁘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매일매일 사랑을 나누는 습관, ‘노랑Reborn+’ 참여를 위한 나눔 신청 및 문의는 노랑Reborn+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