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모빌리티, 최신 사양의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셋 ‘모토 HZ800’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1-04-28 09:04
서울--(뉴스와이어)--블루투스 헤드셋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모토로라 모빌리티는 2세대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셋 모토 HZ800 (MOTO HZ800)을 한국시장에 선보인다. 모토 HZ800은 진보된 골전도 기술과 2세대 스텔스 모드(stealth mode)를 적용해 시끄러운 소음이나 강한 바람과 같은 혹독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음성 통화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모토 HZ800의 통화뿐 아니라 음악 감상도 핸즈프리로 이용할 수 있다.

모토로라 코리아 박진우 CP(Companion Product) 사업부문장은 “모토 HZ800은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셋의 신기원을 여는 제품”이라며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은 스타일리쉬한 외양을 자랑할 뿐 아니라,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해 두 대의 휴대폰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집이나 회사, 혹은 이동 중에도 자유롭게 깨끗한 통화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소음 차단 기능으로 더욱 선명한 통화

모토로라만의 크리스탈토크(Crystaltalk™) 기술이 적용된 모토 HZ800은 3개의 마이크로폰을 탑재해 주변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스텔스 모드 버튼을 누르면 골전도 기능이 바로 활성화되어, 신개념의 귓속 센서가 외부 소음을 차단하게 된다. 귓속 센서는 목소리로 인해 발생되는 턱의 진동을 포착해 음성 신호로 변환시킴으로써, 쉽고 선명하게 음성이 들릴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시속 40마일(약 65km)로 부는 바람이나 소음 환경에서도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따라서 지하철이나 도로, 해상 등 소음이 많은 곳 이나 자전거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레저 활동 시 적합하다.

모토 HZ800의 통화시간은 최대 5시간, 대기시간은 최대 6일까지 지원되며, 충전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단 15분의 고속 충전으로 2.5시간 동안 통화할 수 있다.

판매처 및 A/S 관련

모토 HZ800은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 센터와 모토로라 홈페이지, 온라인 오픈마켓 백화점, 대형서점, 할인매장, 전자기기 복합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토 HZ800의 소비자가격은 183,000원. A/S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모토로라 모빌리티에 관하여

모토로라 모빌리티(NYSE:MMI)는 인간에 대한 통찰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한편 보다 편리하고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모토로라 모빌리티의 포트폴리오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통합 모바일 기기를 비롯, 무선 액세서리, 엔드 투 엔드 비디오 및 데이터 전송, 셋톱 박스 및 데이터 접속 기기와 같은 관리 솔루션 등을 포함한다. 모토로라 모빌리티에 관련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motorola.com/mobility)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부장
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조향희 과장
2016-7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