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카드 S클래스’ 출시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11-04-28 09:1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치훈)는 삼성전자, 삼성화재, 제일모직 등 삼성계열사의 대표 브랜드 이용시 최대 5%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S클래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카드 S클래스는 삼성 관계사와 제휴사가 운영하는 전자제품, 쇼핑, 여행, 호텔, 보험, 외식, 건강검진, 놀이공원, 미술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포인트 적립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삼성카드 S클래스는 삼성 관계사와 생활 밀착형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5%를 ‘S포인트’로 적립해준다.

-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제일모직, 호텔신라, 강북삼성병원(종합건진센터)등 삼성 관계사에서 이용시 5% 적립
- CJ오쇼핑, CJ푸드빌, CGV, 올리브영, 휘닉스파크, 훼밀리마트, 에버랜드에서 이용시3% 적립
-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 교육, 교통, 통신업종에서 이용시 이용금액의 1%를 S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 생활밀착 업종인GS칼텍스에서 주유시 리터당 50포인트 적립서비스도 제공된다.

적립된 S포인트는 삼성전자, 삼성화재, 제일모직 등 삼성 관계사와 GS칼텍스, 빕스, 에버랜드, 신세계 백화점과 3대 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등 제휴사에서 최소 금액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제휴사별로 우대 서비스와 포인트 추가 적립 서비스도 제공된다.

- 삼성전자- 파브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A/S기간 연장
- 삼성화재- 애니카랜드 차량정비 3대 품목 회원가 제공
- 호텔신라- 면세점 5~10%(실버카드 발급시 혜택제공)
- 객실 20%, 식음료 5% 할인(서울점에서 할인제공)
- 제일모직- 1% 포인트 추가적립(백화점, 아울렛매장 제외)
- 강북삼성병원 - 종합건강검진 이용금액 1% 포인트 추가 적립
- VIPS,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등 CJ푸드빌 7대 외식브랜드 20% 할인
- 삼성미술관 리움 관람료 50% 할인(연 1회/최대 3매)
- CGV 50% 할인(연 1회/최대 3매), 1,500원 할인(연 5회)
- 삼성 프로스포츠50% 할인(연 1회/최대 3매)
-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주요 놀이공원 50% 할인 등도 이용 가능하다.

주요 삼성 관계사에서 상품 구입시 S포인트를 이용해 최대 50만원까지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S선포인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S선포인트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한도 개념이 적용된 선포인트 서비스로써 선포인트 이용금액을 상환하면 상환한 만큼 한도가 되살아나 재사용이 가능하다.

S선포인트 서비스는 고가의 상품서비스 구입시 포인트를 이용해 비용부담을 줄이고, 사용한 포인트는 이후 카드 사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로 갚아 나가는 서비스다.

별도 이자가 없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 이용시 포인트 적립율이 제휴사에 따라 최대10%까지 높아져 상환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S선포인트 서비스는 삼성전자, 삼성화재, 제일모직, 신라면세점, 호텔신라, 삼성카드 여행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 1만 5천 원, 해외겸용 2만 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S클래스는 전자, 쇼핑, 여행, 호텔, 보험 등 다양한 분야의 삼성 관계사 서비스를 신용카드 한 장으로 제공하는 카드상품이다”며 “국내 최고 수준의 삼성 관계사와 제휴사 서비스를 통해 삼성카드 회원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한대식 주임
02-2172-77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