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우유에 넣어먹는 리얼후르츠’ 출시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11-04-28 09:49
서울--(뉴스와이어)--삼양사 (대표: 김 윤 회장)가 천연 과일라떼를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우유에 넣어먹는 리얼후르츠’를 출시했다.

‘우유에 넣어먹는 리얼후르츠’는 천연과일을 동결 건조하여 블럭화한 제품으로 우유에 넣어 흔들기만 하면 천연과일라떼가 완성되는 신개념 홈메이드 제품이다. 피로회복, 감기예방, 피부미용 등에 도움을 주는 과일의 풍부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우유에 혼합되어 영양만점 과일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와 바나나 두 가지 제품으로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아 흰우유를 꺼리는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먹는 방법은 과일블럭 한 개를 우유 200㎖에 넣어 섞어주기만 하면 완성된다. 과일블럭이 우유에서 풀려 과일라떼가 되어가는 과정은 아이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어 더욱 좋다.

한편 삼양사 식품통합브랜드 큐원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제품의 원조 브랜드로 호떡믹스 시리즈를 비롯해 브라우니, 인도식 커리와 갈릭난, 쿠키, 케익, 머핀, 해물파전 같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홈메이드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삼양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홈메이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큐원 우유에 넣어먹는 리얼후르츠’는 주요 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1개당 200㎖ 우유 기준으로 4번 먹을 수 있도록 낱개 포장되어 있다. 소비자가격은 2,5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이명주 부장
02-740-7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