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펀 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1-04-28 10:37
춘천--(뉴스와이어)--알펜시아 리조트(대표 차인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 아이와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를 꿈꾸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펀 페스티벌(Family Fun Festival)’을 개최한다.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점심 뷔페와 워터파크 오션700을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날 패키지를 비롯하여 케익 만들기 이벤트, 캐리커처와 페이스페인팅 등의 놀이 체험, 아이스난타와 매직쇼 공연 등 알펜시아 곳곳에서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다.

특히, 3일간 진행되는 ‘어린이날 패키지’에는 알펜시아 내에 위치한 특1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매너 교육 담당자에게 어린이 국제 테이블매너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점심 뷔페와 사계절 워터파크 오션700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에 위치한 플레이버 레스토랑의 저녁 뷔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어린이날 패키지의 가격은 성인 35,000원, 소인 22,000원이다.

이밖에도 7일에는 다양한 행사와 공연이 열린다. 알펜시아 타운에 위치한 분수대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비누방울, 부채 만들기 등의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알펜시아 타운 컨벤션센터 오디토리움에서는 매직쇼, 버블쇼가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이어질 예정이다.

콘서트홀에서는 오후 4시부터 아이스난타 공연도 볼 수 있다. 더불어 가족과 함께 하는 케익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되어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대외협력팀
허진욱 대리
033-259-6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