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 ‘티켓오’, 클럽 엘루이 주말 파티행사 1인 입장권 파격 할인

서울--(뉴스와이어)--초대형 클럽 엘루이와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오’(대표이사 홍건완, http://ticketo.co.kr)가 손을 잡았다.

‘티켓오’는 국민 마술사 최현우가 메인 모델로 활동하는 소셜 커머스로, 4월 28일 클럽 엘루이의 ‘주말 파티행사 1인 입장권’을 반값이상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초대형 멀티플렉스 클럽 엘루이는 국내외 비즈니스맨을 위한 초 현대식 시설과 대자연의 한강 전망의 낭만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강남 영동대교 남단에 위치했다. B1층과 B2층의 3305m²(구 1,000평)라는 초대형 규모로, 11m의 높은 천장과 수용가능인원은 약 4,000명이다.

또한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을 통한 전문적인 매뉴얼을 토대로 주중에는 방송, 쇼 케이스, 콘서트, 제품발표회, 론칭쇼, 와인파티 등을 겸할 수 있다. 클럽 엘루이에는 세계적인 유명 월드DJ들이 내한할 예정이다.

한편 티켓오는 ‘클럽 엘루이’ 티켓에 이어 ‘세븐피쉬’의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고등어도 할인 판매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시기 적절한 상품을 반값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티켓오에서는 야심 차게 준비한 론칭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오 홈페이지(http://ticket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ticketo.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