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창립 10주년 기념 통큰 이벤트 텐·텐·텐 페스티벌 진행
‘텐·텐·텐 페스티벌’은 치솟는 물가에 시달리는 고객들을 위해 총 10억원 상당의 주유권, 쌀, 라면 등 생필품을 10만 1,011명에게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다.
오는 1일(일)부터 31일(수)까지 롯데홈쇼핑 TV방송상품,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을 통해 구매한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천 6백만 원에 해당하는 10년치 SK주유권(1명), 10년치 쌀을 구입할 수 있는 7백 만원 농협상품권(10명), 삼양라면 한 박스(1,000명), 1만원 할인쿠폰(100,000명)을 차등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3일(월)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롯데리아와 공동으로 ‘롯데홈쇼핑 10주년 기념팩’을 특별 기획했다. ‘롯데홈쇼핑 창립 10주년 기념팩’은 치킨하프팩,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세트로 구성했다. TV방송 상품 구매 시 교환권을 증정하며(일부상품 제외)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한편, 22일(일) 까지 롯데카탈로그 5월호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버켄스탁 쇼퍼백을 증정한다. 상품별 무이자 10개월 아이콘이 붙어 있는 상품에는 10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2일(월)부터 16일(월)까지는 롯데홈쇼핑 카탈로그에서 5만원 이상 구입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진행한다(단, 자동주문 전화 이용시 가능). 같은 기간 카탈로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한카드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팀장은 “’텐·텐·텐 페스티벌’은 롯데홈쇼핑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에게 받아온 사랑을 통크게 되돌려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요즘같이 물가가 불안정한 시대에 고객의 니즈에 맞는 주유권, 쌀, 라면 등 생활비 지원 프로젝트로 가정경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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