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ricultural Bank of China-Bank of Montreal, 프라이빗 뱅킹 해외 금융 서비스 협력 계약 체결

광저우--(뉴스와이어)--Agricultural Bank of China (“ABC”) 와 Bank of Montreal (“BMO”)은 공식적으로 두 은행 간의 참고 제도를 출범했다. 이 제도를 통하여 각 은행의 고객들은 해외 프라이빗 뱅킹 금융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게 된다. 계약의 일환으로 ABC와 BMO의 대표는 중국의 고액 자산가들에게 유학, 이민, 기타 해외 금융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Agricultural Bank of China의 부사장인 Zhu Hongbo는 “ABC와 BMO의 협력은 ABC의 프라이빗 뱅킹 부문의 비약적인 발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ABC와 BMO는 양 은행간의 협력을 통하여, 그 동안 각 은행이 이민국, 유학알선회사, 투자 및 세무계획회사 등의 기관들과 쌓아 온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활용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긴밀한 협력이 ABC의 사업범위 실현과 서비스 모델 개혁 추진에 도움이 될 것이다.”

BMO Financial Group 의 Private Client Group의 사장이자 CEO이면서 BMO (China) Co. Ltd.의 회장인 Gilles Ouellette은 “ABC와의 오랜 관계를 더욱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기회는 중국에서 현지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너무나 좋은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프라이빗 뱅킹은 BMO의 아시아 성장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다. 이번 관계수립으로 고액 자산가 고객들의 니즈를 더욱 잘 충족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Fullgoal Fund Management Co.에 대한 지분 투자와 최근의 홍콩 소재 Lloyd George Management의 인수 합의를 포함하여 중국에서 우리의 입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ABC와 BMO의 이번 협력의 결과로, 각 은행의 고객들은 일관되게 높은 수준의 해외 금융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ABC와 BMO사이의 이번 협력계약은 ABC의 고객들에게 해외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고, 중국 내 프라이빗 뱅킹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을 나타내며, ABC의 프라이빗 뱅킹 사업의 성장에 대한 보증을 반영한다. 두 은행은 고객의 국제적 니즈를 더욱 잘 충족하기 위해 협력이 필요한 다른 가능성 있는 분야를 계속 함께 파악할 것이다.

ABC는 공식적으로 2010년에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출범했다. ABC Private Banking은 고객들에게 개인재무관리서비스, 자산관리서비스, 프라이빗 금융 컨설팅 서비스, 프라이빗 부가가치 서비스, 개인 해외금융 조언과 서비스 등 완전한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뱅킹 사업부는 상하이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베이징, 톈진, 상하이, 장쑤, 저장, 산둥, 후베이, 광둥, 칭다오, 닝보, 샤먼, 선전에 12개의 지점을 두고 있다.

1817년에 설립된 캐나다 최초의 은행 BMO는 북아메리카와 전세계 11백만 개인, 상업, 기업 및 기관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MO와 중국의 유대관계는 설립 다음 해인 181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때 BMO는 중국과의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최초의 외환거래를 수행했다. BMO는 중국 현지에서 법인을 설립한 유일한 캐나다 은행으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분야에서 130년간의 경험을 쌓아오고 있다.

BMO Capital Markets 개요
BMO Capital Markets는 북미 지역 유수의 풀 서비스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로 기업, 단체 및 정부 기관 고객들에게 모든 종류의 투자 및 기업 금융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o.com

연락처

Kim Hanson
Toronto
(416) 867-39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