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일에는 할인 받으세요…세일 정보서비스 ‘캘린덕’ 등장

- 매월 업체별로 할인이나 추가 혜택을 소비자에게

- 화장품 업계에서 시작하여 외식, 온라인몰까지 확대

- 이를 한 번에 확인시켜주는 웹 서비스까지 등장

서울--(뉴스와이어)--“미샤는 매월 10일 20% 할인을 해줘요. 한달 동안 사고 싶은 위시리스트를 적어두고 10일에 맞춰 구매를 하면 1개 살 가격에 2~3개를 살 수 있답니다.”
대학생 A양의 다이어리에는 매월 진행하는 화장품 브랜드데이 일정이 빼곡히 적혀있다.

미샤데이, 토니모리데이, 브레드데이 등 우리 주변에는 ‘○○데이’ 라고 불리는 브랜드데이가 유행처럼 확산되고 있다. 원가가 저렴하지만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업계에서 시작된 브랜드데이. 업체는 매출 증대와 신제품 홍보의 일등공신이며, 소비자는 할인의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데이들이 할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으며 캘린덕(http://www.calenduck.com)이라는 브랜드데이를 쉽게 확인 시켜주는 웹서비스도 등장하였다.

캘린덕을 운영하는 와이디어의 강하늘 대표는 “실제로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브랜드데이에 많은 관심을 갖고있다”며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브랜드데이 마케팅을 진행하려는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늘어 날 것으로 예상했다.

와이디어 개요
와이디어는 아이디어를 실천에 옮기는 작지만 강한 인터넷 서비스회사입니다. 현재 인터넷 가상코디 서비스인 코디북과 세일정보 공유서비스인 캘린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ydea.kr

연락처

와이디어 제휴마케팅 담당자
강하늘
070-8650-23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