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속 달콤한 이장우와 이용대의 레드 체크룩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1-04-29 10:40
서울--(뉴스와이어)--이장우, 이용대가 닉쿤을 위협하는 두 남자로 떠올랐다. MBC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새로운 훈남 패셔니스타로 부상한 것. 지난 방송에서 이장우와 이용대는 여심을 녹이는 환한 미소로 닉쿤과 ‘훈훈한 라인’을 형성하는 한편, 올여름 트렌드 ‘레드 체크룩’을 통해 패션아이콘 닉쿤을 넘어서는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새신랑 이장우는 선명한 컬러가 특징인 레드 깅엄 체크셔츠를 활용해 장난기 가득한 캐릭터를 살린 레드 체크룩을 완성했다. 채도가 높은 레드 컬러와 눈부신 화이트는 여행길의 경쾌함을 살리고, 맑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표현했다. 이장우가 입은 셔츠는 리바이스의 여름 신제품으로 소매의 롤업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대는 배드민턴계의 황태자답게 레드, 블루, 화이트 컬러의 체크 셔츠를 활용해 화려하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용대의 체크셔츠는 화사한 레드 체크에 선명한 블루 컬러를 더해 피부컬러에 관계없이 누구든 무난하게 즐길 수 있으며, 청바지와 매치했을 때 세련된 컬러 포인트를 완성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셔츠 또한 리바이스 제품으로 이미 전 매장 매진을 기록한 인기 아이템이다.

리바이스코리아 이승복 과장은 “이번 시즌 유행이 비비드 컬러인 만큼 밝은 레드 컬러 체크 셔츠를 찾는 남성 스타들이 늘고 있다”며, “이용대의 레드 체크셔츠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아 김재욱의 데님 셔츠와 함께 출시 초기에 이미 완판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전민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