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브랜드 사이트,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나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의 브랜드 사이트가 이동통신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을 수 있을까?

최근 모토로라코리아에서 오픈한 초 슬림형 휴대폰 ‘레이저(RAZR)’의 브랜드 사이트 (www.razr.co.kr)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의 스타 브랜드 ‘스타택’의 인기를 뛰어 넘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레이저’의 브랜드 사이트는 5월 31일 제품 출시에 앞서 공격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오픈 하게 된 것으로, 휴대폰의 개별 제품 브랜드 사이트를 구축한 최초의 시도로 알려져 있다.

화제의 ‘레이저’브랜드 사이트 기획 및 런칭 캠페인을 대행한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의 추정우 차장(IMC 사업부)은 “이번 출시되는‘레이저’는 기존의 제품과 달리 스타택과 같은 글로벌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해외 TV광고 및 런칭쇼, 테니스계의 요정 스타인 사라포바와 함께 한 레이저의 모습을 부각하고, 제품 자체의 슬림하고 심플한 이미지, 그리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는 하이테크 미니멀리즘(HIGH -TECH MINIMALISM)컨셉과 풀 스크린을 이용한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레이저’만의 전문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중점을 두어 제작되었다.“ 고 밝혔다.

또한 “이번 ‘레이저’브랜드 사이트의 성공 여부에 따라 향후 단일 휴대폰 브랜드 사이트가 이동통신 사업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을 수 있을 지를 판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레이저의 성공이 ‘단일 휴대폰 브랜드 사이트’라는 새로운 유행을 낳을 수도 있음을 언급했다.

한편, 디지털다임에서는 ‘레이저’런칭 프로모션 대행을 맡아 5월 23일부터 3주간 하루에 한 대씩 레이저 제품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앞으로도 레이저전용관을 통한 지속적인 마케팅이 계속될 예정이다.

<보충자료>

* 미니멀리즘 [minimalism]

장식적인 디자인을 가능한 제거한 심플한 디자인이나 직선적인 실루엣의 선정적인 옷을 일컬어 뜻함.
'최소한도의, 최소의, 극미의’라는 minimal에 'ism'을 덧붙인 미니멀리즘은 ‘최소한주의'라는 의미로 미술과 음악분야에 처음으로 대두되어 사용되었다. 패션에서는 최소한도의 옷으로 훌륭한 옷차림을 연출하는 방법을 말한다. 티셔츠에 진을 입는 캐주얼 스타일이나 하의와 상의가 연결된 리어타드 같은 아이템이 이에 속한다.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연락처

디지털다임 홍보팀 김영상 과장 02-540-23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