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멜카바, 글로벌 사회공헌 파트너십 체결

서울--(뉴스와이어)--28일 오후 2시 (사)월드쉐어(회장 권호경)는 (주)멜카바(사장 조시진)와 함께 본사 회의실에서 사회공헌 파트너십 협약식을 체결했다.

멜카바 사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월드쉐어와 함께 UN아동권리협약에 준하는 국제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의 뜻에 따라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멜카바는 자전거 의류브랜드 ‘CUON’ 수익금 일부를 제3세계 빈곤국가 아동들을 돕는데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멜카바의 조시선 사장은 “회사 내 장애인 일터를 운영하면서 나눔과 협력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하였다”며, “국내에서만이 아니라 해외 빈곤아동들에게도 나눔을 통해 아이들에게 큰 힘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월드쉐어는 외교통상부 산하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아동보육시설 그룹홈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아동결연, 지역개발,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활동 등 전 세계 29개 국가를 지원하고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유엔 경제사회 이사회(UN ECOSOC)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홍보마케팅
이선효 간사
02-2683-9300
010-8319-05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