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2011년 신규CF 선보여···제작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롯데건설은 2011년 신규 TV-CF 제작을 기념하여 고객 대상 이벤트를 롯데캐슬 홈페이지(http://www.lotteapt.net)에서 진행한다.

TV-CF에 나오는 광고를 보고 퀴즈를 푸는 이벤트로 롯데캐슬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46인치 LED TV, 닌텐도 wii,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4월 27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3일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2011년 TV-CF …“행복은 캐슬로부터…”

한편 TV-CF는 “행복은 캐슬로부터…”라는 광고 카피처럼 퇴근길 롯데캐슬 아파트에서 기다리고 있는 아내와 딸 생각에 행복함으로 마음 뿌듯한 30대 후반 가장의 모습을 담았다.

꽉 막힌 퇴근길 도로에서 사랑하는 딸로부터 받은 기분 좋은 문자 한 통 ‘아빠 빨리 오세요’. ‘나를 기다리는 아내와 딸. 우리집이 최고야 라는건 꼭 그래서 만일까?’라는 카피처럼 사랑하는 가족과 롯데캐슬에서 행복해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웅장한 캐슬 게이트를 비롯하여 광고 내내 보이는 아파트 전경은 실제 강동 롯데캐슬 퍼스트 단지에서 촬영한 것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현실적이며 친근감을 주기 위해 롯데캐슬 실제 아파트 단지에서 촬영했다”며, “기존 롯데캐슬광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소비자의 입장에서 현대적으로 해석한 광고”라고 말했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실
권호석 사원
02-3480-94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