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평생교육원-대한미용사회, 평생교육 활성화 산학협력 체결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 평생교육원과 (사)대한미용사회 메이크업 위원회(위원장 박수향)는 4월 29일 11시 30분 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국가산업에 필요한 인재양성과 산학정보교환 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내용은 ▶ 산업현장의 애로 기술 해결을 위한 기술지도 및 자문 활동 ▶학생 현장 실습 협조 ▶ 수료생 취업 연계 협조 ▶ 산업체 위탁교육 협력 ▶ 각종 정보 및 자료 교환 등이다.

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에는 현재 네일아트 지도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과정, 토탈 미용 등 미용 관련 전문직업교육과정이 다수 개설되어 있으며, 지역민 100 여명이 수강 중이다.

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 김병옥 원장은 “이번 협약이 수강생들을 위한 현장 실습 교육의 질적인 향상과 취업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군산대 평생교육원은 평생교육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꾸준히 개발하고 교육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011-678-18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