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강력한 하드웨어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i686 아이덴 단말기 국내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1-05-02 09:16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 모빌리티는 내구성이 뛰어난 고성능의 폴더형 아이덴(iDEN) 단말기 모토로라 i686(Motorola i686)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토로라i686은 미국 국방규격(Military-Specification 810G1)을 통과한 제품으로 먼지, 충격, 진동, 온도, 저압, 태양광, 습도, 염분을 포함한 안개, 침수 등에 강할 뿐만 아니라 내구성을 위해 규격을 뛰어 넘는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모토로라 i686의 강력한 내구성은 PTT(Push-to-Talk) 기능과 스마트한 여러 기능을 탑재함으로써 외부 열악한 환경에서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빛을 발한다.

모토로라 i686의 PTT(Push-To-Talk) 무전 기능으로 사용자는 다른 PTT 지원 단말기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통화 및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며, 무전통화 중에 연락처나 일정 정보 등을 교환할 수 있다. 또 한층 향상된 PTT기능으로 무전 통화를 일반 전화 통화로 전환해 대화를 계속하거나 상대방 또는 본인이 전화를 받지 않을 때 문자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다.

모토로라 i686은 일상생활에서 튼튼한 단말기를 필요로 하는 사람은 물론, 외부 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모토로라 i686은 고무외장 처리로 편안한 그립감을 갖췄으며, 뛰어난 통화 품질 제공과 소음제거를 위한 듀얼마이크를 장착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통화를 즐길 수 있게 한다. 또 스테레오 블루투스2 무선 기술을 적용해 핸즈프리로 간편하게 통화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문자 메시지를 메신저 스타일로 정렬해서 보여줘 친구, 가족들과 편리하게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다. 또한 플래시를 지원하는 2백만 화소 카메라와 GPS를 내장해, 사용자는 촬영한 사진에 위치정보를 추가할 수도 있으며, PTT 무전 기능을 통해 사진을 간편하게 무전 전송하거나 공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뮤직 플레이어 등 다채로운 기능이 지원된다.

모토로라 i686은 5월 중순부터 KT 파워텔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미정.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부장
02-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임정현 과장
02-2016-7188
이메일 보내기